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미노’ 메인예고편 공개…6월 11일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7 15:11 KRD7
#도미노 #메인예고편 #개봉일
NSP통신- (영화사 빅)
(영화사 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도미노’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도미노’는 작은 신고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된 거대한 살인사건에 얽혀버린 세 사람, 그들이 단 ‘하나의 타겟’을 쫓으면서 일생일대 테러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사진 속 베일에 싸인 살인사건의 범인이자 특수부대 출신 ‘에즈라’에 대한 정보로 시작된다.

G03-8236672469

이어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 지붕 끝에 간신히 매달려 위기를 맞이하는 ‘에즈라’와 형사 ‘크리스티안’의 모습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연출하며 손에 땀을 쥐는 극도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우리가 누군지 알아?”라는 CIA 요원 조의 대사는 영화 속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겉으로는 단순한 살인사건처럼 보이는 것과 달리, 내면에는 더욱 거대한 사건이 감춰져 있음을 예상케 한다.

뒤이어 자신의 정체를 완벽히 숨기기 위해 거울을 보며 머리카락을 자르는 ‘에즈라’의 모습과 “제가 꼭 잡을게요”라는 ‘크리스티안’의 비장한 발언은 두 사람의 대결이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폭발물이 터지기 일초 전의 급박한 상황 속 테러범을 쫓는 수사관 ‘알렉스’의 모습은 ‘모든 사건은 하나에서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압도적 액션과 스릴이 폭발할 클라이맥스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도미노’는 오는 6월 11일 개봉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