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금공, 대학생 봉사단…취약계층‧독거노인 대상 활동 계획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5-28 15:55 KRD7
#한국주택금융공사 #HF #대학생봉사단 #취약계층 #독거노인
NSP통신-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앞줄, 왼쪽 7번째)과 HF 대학생 봉사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제공)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앞줄, 왼쪽 7번째)과 HF 대학생 봉사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HF, 주금공)는 부산시민공원 흔적극장에서 ‘제5기 HF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HF공사,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좋은데이나눔재단 소속 대학생 봉사단이 함께 하는 연합 발대식으로 진행됐으며 올 연말까지 각 기관의 성격에 맞는 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다.

특히 ‘제5기 HF 대학생 봉사단‘ 30명은 공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보금자리 봉사단‘과 함께 올해 12월까지 주거복지‧노인복지‧마을복지 3개 팀으로 나눠 분야별 봉사활동을 수행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또한 HF공사의 랜드마크 사업인 ’HF 드림 하우스‘(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HF 행복돌봄 서비스’(독거노인 대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하며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공유할 예정이다.

이정환 사장은 “학업과 취업준비로 바쁜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해 준 봉사단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