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8' 29일 정오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5-29 11:33 KRD7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PART8

결선진출 TOP7이 부른 총 11곡 수록

NSP통신- (쇼플레이)
(쇼플레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8 ‘잠 못 드는 당신을 위한 노래’ 음원이 29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8 앨범에는 지난 21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에 진출한 TOP(톱)7이 부른 곡들로 채워졌다.

오프닝 무대 곡이었던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곡 ‘Moon River’(문 리버)와 진(眞) 임영웅과 선(善) 영탁, 미(美) 이찬원을 비롯해 4~7위의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깊은 밤을 날아서’를 시작으로 임영웅-장민호-이찬원이 함께 부른 ‘애상’ 외 ▲정동원의 ‘수은등’ ▲이찬원의 ‘고향역’, ‘아모르파티’ ▲임영웅의 ‘아로하’, ‘서른 즈음에’ ▲영탁의 ‘아빠의 청춘’ ▲장민호의 ‘내 나이가 어때서’ ▲김호중의 ‘그댈 향한 사랑’ 등 총 11곡이 앨범에 담겼다.

G03-8236672469

이날 방송은 ‘숙면 특집’으로 잠 못드는 신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이 공개됐다.

특히 영탁에게 ‘아빠의 청춘’을 신청한 사연자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불면증과 우울증으로 힘들었지만 영탁의 노래를 듣고 힘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으며, 임영웅에게 ‘서른 즈음에’를 신청한 사연자는 암으로 투병 중인 남편의 소식을 전해 TOP7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줬던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청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해 호응을 얻고 있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