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청주서부소방서에 소방차 안전 경고등 기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6-01 10:48 KRD7
#캐딜락 #청주서부소방서 #소방차 #안전 경고등
NSP통신-캐딜락_소방동우회 기부 (캐딜락 코리아)
캐딜락_소방동우회 기부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소방관을 위한 ‘CADILLAC X H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긴급 출동용 소방차에 설치하는 기립형 안전 경고등 세트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청주서부소방서에 기부했다.

‘CADILLAC X HERO’ 캠페인은 국내 일부 소방관들에 대한 열악한 처우에 대한 문제의식에서 시작해 인식 개선 및 실질적 지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의미로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캐딜락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차량용 소화기 및 구급함 세트를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서울’ 및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소방안전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G03-8236672469

한편 이번에 기부를 결정한 기립형 안전 경고등 세트는 현재까지 캠페인 관련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특별히 제작됐다.

또 양방향 유도등과 기립형 안전 경고등으로 구성된 기부 물품은 긴급한 소방 현장 출동 시 소방차 주변 시민들이 더 안전하게 이동하도록 직관적인 시그널을 보냄으로써 직접 주변을 정리해야 하는 소방관들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