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대규모 업데이트·신규 클래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02 15:08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대규모업데이트 #신규클래스

신규 클래스 14종, 신규 지역 ‘용지성’ 및 신규 던전 ‘무한의 회랑’ 등장’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세 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총 14종의 신규 클래스를 선보였으며 신규 지역 ‘용지성’과 신규 던전인 ‘무한의 회랑’을 함께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는 캐릭터의 base 레벨 140, job 레벨 80을 달성하면 관련 퀘스트를 통해 상위 클래스로 전직 가능하다. 유저들은 디바인 어벤저, 얼티밋 노비스, 세인트, 팬텀 체이서 등 신규 클래스를 통해 한층 강력한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신규 지역 ‘용지성’은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입장 가능한 지역이다. 수려하고 웅장한 풍경을 자랑하며 석양 여울, 은어호수, 꽃과 노래의 거리, 황야의 땅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지역이 포함돼 있다.

신규 던전 ‘무한의 회랑’은 건물, 몬스터, 기관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랜덤 구조의 던전으로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NPC ‘제하르’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각 층마다 9개의 방에 입구, 출구, 기관, 상점, 휴식, 일반 몬스터, 보스 몬스터 등이 존재하며 3개의 열쇠를 획득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