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 스크린으로 떠나는 ‘원데이 무비 트립’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03 13:21 KRD7
#CJCGV(079160) #원데이무비트립 #여행감성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오는 4일부터 5주 간 여행 감성을 대리 충족시켜줄 ‘원데이 무비 트립’을 진행한다.

‘원데이 무비 트립’ 상영작은 매 주차별로 ‘뉴욕 트립’, ‘유럽 트립’ 등 각 콘셉트에 맞게 공개될 예정이다. 뉴욕, 유럽 등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통해 각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6월 4일부터 떠나볼 여행 콘셉트는 ‘뉴욕 트립’이다. 뉴욕의 풍경과 감성을 담은 영화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리빙보이 인 뉴욕’, ‘프란시스 하’를 선보인다.

G03-8236672469

영화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은 일상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브루클린을 배경으로 한 영화다. ‘리빙보이 인 뉴욕’에서는 뉴욕의 매력적인 가을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프란시스 하’는 감각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살린 흑백톤의 뉴욕 풍경이 매력을 더한다.

‘원데이 무비 트립’ 영화는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6000원이다.

6월 둘째 주는 ‘유럽 트립’을 주제로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영화가 지닌 매력 중 하나는 새로운 장소, 다양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라며 “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수 없는 요즘, 여행 감성을 대리 충족할 수 있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