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VISION EQS’ 전시 행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6-05 11:31 KRD7
#메르세데스 벤츠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VISION EQS #전기차
NSP통신-스타필드 하남에서 VISION EQS 전시 행사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VISION EQS’ 전시 행사 (더클래스 효성)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컨셉트 카 ‘VISION EQS’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는 컨셉트 카 ‘VISION EQS’의 실물을 감상하며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VISION EQS’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사진을 출력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에서 처음 선보인 ‘VISION EQS’는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컨셉트 카로 469마력 이상 출력과 77.5kg.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또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이며 1회 충전 주행거리가 최대 700km(WLTP 기준)에 이른다.

전기차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EQ 브랜드의 첫 순수 전기차 ‘The new EQC’를 직접 타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해 현장에서 해당 차량을 시승할 수 있으며 다른 모델을 경험하고 싶다면 스타필드 하남 2층의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해 다양한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스타필드 하남에서 VISION EQS 전시 행사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VISION EQS’ 전시 행사 (더클래스 효성)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