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노조, 코로나 극복 ‘사랑의 백미 전달식’ 진행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6-05 15:43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노동조합 #사랑의 백미 #전북은행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 전북은행노동조합(위원장 최강성)은 5일 전주시 중화산동 소재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외계층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사랑의 백미 전달식’을 실시했다.

전달식에는 최강성 전북은행노동조합 위원장과 간부 전원, 정호윤 전북도의원, 백영규 전주시의원, 김태석 완산청소년문화의집 관장, 강승훈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장, 서원노인복지관 동찬 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전북은행노동조합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위기극복에 앞장서는 지역유일 향토은행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G03-8236672469

이날 전북은행노동조합은 노조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백미(10kg) 200포를 구입해 전달했으며 완산청소년문화의집,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 서원노인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세대 및 저소득 청소년가정 등에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왔다.

최강성 위원장은 “장기화 국면으로 접어든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우리의 나눔 실천이 위기를 이겨내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전북은행노동조합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해 나가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