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워크데이,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6-09 08:33 KRD7
#워크데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워크데이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에서 전사 플래닝을 우선시하거나 비즈니스 솔루션을 확장하려는 고객들이 그들의 일상 업무를 보다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본 파트너십을 통해 워크데이 고객은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에서 구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글로벌 재무팀의 플래닝, 예산 수립 및 예측에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을 도입하여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양사는 또 워크데이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및 애저 액티브 디렉터리 간의 새로운 통합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고 협업을 장려하며 생산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NSP통신-워크데이 & 마이크로소프트 로고 (워크데이 제공)
워크데이 & 마이크로소프트 로고 (워크데이 제공)

기업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고자 할 때 실시간 플래닝에 대한 요구는 커진다.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빠른 의사 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플래닝 프로세스가 필요하다.

G03-8236672469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은 데이터, 사람, 플랜을 진실된 단일 버전으로 묶어주는 현대적 플랫폼으로 재무, 인사, 영업 등의부문장들이 클라우드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을 애저에 올림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플래닝에 대한 고객 요구가 커지는 요즘 보다 큰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다.

팀 보건 워크데이 부회장은 “대규모 클라우드 플래닝과 보다 긴밀한 통합으로 고객의 협업을 지원하게 될 이번 파트너십은 워크데이의 존재 이유를 보여준다"며"우리 고객들이 가장 역동적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비즈니스와 인력의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브리엘라 슈스터 원 커머셜 파트너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속적 혁신을 통해 전세계 모든 기업과 직원이 안전하게 생산성을 높이고 실적을 제고할 수 있는 툴과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워크데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워크데이의 사람과 재무적 통찰력을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과 연결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해 양사의 공통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이룩하도록 도울 것” 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