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MM 배재훈 사장,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6-14 11:30 KRD7
#HMM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HMM(대표 배재훈)이 2020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사령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지난 12일 연지동 사옥에서 개최된 행사에서 배재훈 사장은 17명의 신입사원들에게 직접 사령장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신입사원들은 지난 2주간 해운 실무교육을 비롯한 각 사업별 및 팀 별 소개, 커리어 비전 수립, 골든벨을 울려라 등 입문교육을 완료했다. 특히, 기존 강의 위주의 교육을 탈피하고, MZ 세대들의 특성을 반영한 동영상, 모바일을 활용한 보드게임, 레고 실습 등 다양한 시청각 자료 제공을 통해 교육의 흥미를 높였다.

NSP통신-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에서 배재훈 사장(앞줄 좌측에서 여섯번째)이 신입사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MM 제공)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에서 배재훈 사장(앞줄 좌측에서 여섯번째)이 신입사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MM 제공)

이날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 대표 신현욱 사원은 “HMM의 재도약 원년에 입사하게 되어 더 큰 회사로 도약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재훈 사장은 “여러분은 대한민국 해운재건은 물론 HMM의 미래를 책임질 주역”이라며,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전문성을 키워 대한민국 해운을 대표하는 전문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