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솔루션 공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6-22 10:32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키오스크 업체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나.적립’ 솔루션을 공급한다.

‘나.적립’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으로 올해 5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80만 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언택트 환경 속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리아센터는 ‘씨아이테크’와 협력해 주문, 결제 기능이 들어간 기존 키오스크에 스탬프팡 적립 기능을 추가한 키오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NSP통신-적립기능 탑재한 키오스크 (코리아센터 제공)
적립기능 탑재한 키오스크 (코리아센터 제공)

이를 통해 고객은 직원과 대면 없이 쉽고 빠른 매장 이용이 가능하고, 점주는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함께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해 매장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무인 키오스크를 도입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며, “그동안 고가의 사용비용으로 인해 매장에 포인트 적용이 어려웠던 업체들이 적립 시스템이 탑재된 키오스크를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힘든 시기에 놓인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