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서강준 주연 뮤비, 25일 동시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6-25 12:03 KRD7
#정승환 #달을따라걷다보면 #서강준 #내안의사랑을깨우다
NSP통신-▲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 앨범 커버(左)와 서강준 주연 미니 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표지(右)
▲정승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 앨범 커버(左)와 서강준 주연 미니 무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표지(右)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과 배우 서강준이 주연을 맡은 이 곡의 뮤직비디오가 국내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25일 오후 6시 전격 선보여진다.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혼자 밤 거리를 거닐며 나지막하게 내뱉는 진심어린 마음이 사랑의 대상에게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이 곡은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해진 20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일깨워주는 '2020 덴티스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승환과 글로벌 치약 브랜드 덴티스테가 컬래버레이션했다.

G03-8236672469

또 배우 서강준 주연의 뮤비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는 서강준과 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신예 홍지윤이 남녀 주인공으로 열연한 덴티스테 미니무비다.

영상은 극 중 두 사람이 조금씩 사랑을 깨닫고 한걸음 더 다가가려는 감정을 담고 있다. 정승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덴테스테는 정승환의 '달을 따라 걷다 보면' 발매 이벤트로 총 상금 1100만원의 ‘욕실라이브 챌린지’를 진행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