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온에어…박보검의 뉴썸머 생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6-30 09:09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여름을 짜릿하게 즐기는 TV 광고를 7월 1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이를 위해 코카콜라는 집을 배경으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활기 넘치게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는 더운 여름 지루한 하루를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순간 어디선가 들려오는 경쾌한 소리를 쫓아 카메라가 빠르게 움직여 들썩이는 냉장고 속 코카콜라 병에 담긴 탄산의 다이내믹한 버블 움직임을 비춘다. 코카콜라로 짜릿함 가득한 박보검이 카라반 운전석에 앉아 “나랑 여행 갈래?”라고 말을 건네며 짜릿한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NSP통신-박보검의 여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제공)
박보검의 여름 TV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제공)

박보검의 심쿵 멘트와 함께 실제 짜릿함이 시작되는 곳은 다름 아닌 집마당. 박보검은 마치 짜릿한 썸머 트립을 떠난듯, 친구들과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집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흥겨운 춤과 게임은 물론, 그릴에서 바비큐를 굽고, 차가운 얼음으로 채운 바스켓에 담긴 코카콜라를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만끽하는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G03-8236672469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 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