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또 다른 시작’ 업데이트…원스토어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30 16:15 KRD7
#조이시티(067000) #블레스모바일 #또다른시작 #원스토어

신규 필드 ‘아르본 개간지’ 및 가호 포인트 랭킹 등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개발 자회사 씽크펀)에 ‘또 다른 시작’을 업데이트했다.

또 다른 시작은 블레스 모바일 출시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전개가 가능한 것은 물론 다양한 전투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아르본 개간지’는 기본 80레벨부터 영웅 20레벨까지 머무를 수 있는 상위 필드다. 유저는 아르본 개간지에서 퀘스트, 탐험, 사냥, 지역 의뢰 등을 진행 가능하며, 필드 보스인 ‘돌격대장 모르키누스’도 처음 등장해 한층 더 강화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2주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는 가호 포인트 랭킹을 통해 극강의 버프와 전투 스킬을 지닌 ‘최강의 변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분쟁전도 업그레이드돼 정규 오픈을 맞았다.

이외 신규 서버 ‘카밀’이 추가돼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블레스 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보다 폭넓은 이용자들이 블레스 모바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