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제로’와 콜라보…한정판 캐릭터 ‘렘’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30 16:24 KRD7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리제로 #콜라보 #한정판캐릭터렘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신규 한정판 캐릭터 ‘렘’을 추가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은 2012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라이트 노벨 원작의 애니메이션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신규 한정판 3성 캐릭터 ‘렘’과 스토리 이벤트를 추가했다.

G03-8236672469

렘은 ‘리제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도깨비의 힘을 통해 적을 분쇄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또 필살기 ‘알 휴마’를 비롯해 회복 스킬과 온도를 다루는 스킬 등을 통해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렘 업데이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Re:제로부터 모이는 이세계 식탁’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미식전 길드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와 캐릭터별 신뢰도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콜라보 캐릭터 ‘람’과 사렌디아 구호원 길드 소속의 ‘스즈메’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리제로 콜라보를 기념해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