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장소 제약 없이 휴대 가능 포터블 제빙기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01 10:41 KRD7
#쿠쿠전자(192400) #포터블 제빙기
NSP통신-쿠쿠 포터블 제빙기 (쿠쿠전자)
쿠쿠 포터블 제빙기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설치와 장소 제약 없이 휴대하며 풀 스테인리스 제빙 유닛(제빙봉)으로 생성된 안전하고 깨끗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포터블 제빙기(모델명: CIM-AS09M10S)’를 오는 3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제빙 유닛으로 안전한 얼음을 생성 하고, 상부 급수식 물 보충으로 수도관 연결 등 별도의 설치 작업 없이 제빙기에 물을 채워 사용하면 된다.

때문에 얼음을 직접 얼리고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간편할 뿐만 아니라 장소의 제약도 없어 매우 실용적이다.

G03-8236672469

쿠쿠의 포터블 제빙기는 일반 가정, 사무실, 소규모 업소 등 실내는 물론, 캠핑장이나 낚시터 등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홈파티나 피서지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하며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얼음을 즐기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다.

특히 제빙기의 핵심 부품인 제빙 유닛은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으로 얼음을 생성하고 스테인리스의 경우 부식 가능성이 낮고, 중금속과 같은 유해 물질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휴대성이 뛰어난 포터블 제품임에도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이 큰 장점이다. 1시간 기준 최대 90개의 얼음을 생성하는 빠른 제빙 속도와 일일 12kg의 넉넉한 제빙 생산량으로 얼음 소모량이 많아도 원활하고 풍족하게 얼음을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얼음 섭취로 인한 식중독 위험을 막기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 기능이 탑재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가 직접 번거롭게 세척할 필요 없이, 얼음 트레이 및 제품 내부 곳곳에 잔류할 수 있는 이물질을 자동세척 기능을 통해 깨끗하게 제거하고, 얼음이 담기는 아이스룸도 별도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하부에 부착된 수조의 물 빠짐 구멍은 내부 세척 후 잔여 물기가 배출돼 내부 습기로 인한 제품 고장과 세균 번식도 막아준다.

여기에 제품의 작동 및 제빙 상태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알람과 설정 기능도 갖췄다.

얼음을 취향과 필요에 맞게 대, 소 두 가지 크기로 설정해 제빙할 수 있고, 제빙 시간은 물론 수조에 물이 부족하거나 아이스 룸에 얼음이 가득 찬 경우 등 제품 외부 디스플레이와 알람을 통해 알려준다.

한편 쿠쿠 포터블 제빙기(모델명: CIM-AS09M10S)는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9만9000원으로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