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준인터, 겟앰프드 다크엘프 포함한 업데이트 오는 15일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1 12:20 KRD7
#준인터 #겟앰프드 #다크엘프 #나이트메어1차업데이트
NSP통신- (준인터)
(준인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준인터(JUNEINTER, 대표 김서호)가 ‘겟앰프드’에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를 포함한 나이트메어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7월 15일에 진행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는 흑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인 ‘크로복클’의 라이벌로 등장한다.​ 

겟앰프드의 35번째 신규 캐릭터이며 ‘강력한 한방을 노릴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준인터는 다크엘프의 추가와 함께 스토리 챌린지 또한 추가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겟앰프드 김철환 게임서비스 팀장은 “다크엘프는 지금까지 겟앰프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르게 공격력을 증폭시키는 과정이 있어 더욱 세심한 컨트롤을 요구한다”며 “공격력을 증폭시키기 때문에 보다 다이나믹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6년만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이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액세서리 커스텀 기능이 추가됐다. 계승 액세서리의 최대 등급이 확장되고, 확장 단계에 따라 슬롯이 추가된다.

기존 액세서리 10종류의 밸런스 조정 및 계승 액세서리의 등급 상승에 필요한 계승의 증표 수량이 조정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다크엘프 폭풍지원 이벤트를 통해 특별 코디 액세서리, 특별 고급 액세서리, 다크엘프 전용 계승 액세서리의 등급을 강화할 수 있는 계승의 증표를 지급해 신규 캐릭터의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7월 15일에 진행되는 나이트메어 대규모 업데이트는 3차까지 예정돼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세력전과 협동 플레이를 통한 보스 레이드, NPC 배틀 모드도 차례로 추가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