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 누적판매량 1000만개 돌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03 08:47 KRD7
#홈매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키파∙홈매트의 리퀴드 전자모기향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은 리필을 매일 교체해야 하는 매트 타입 전자모기향의 번거로움을 보완하고 소비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리필 교체 없이도 한 달 이상 사용할 수 있다. 2000년 출시 이후 강력한 살충 효과와 편의성을 바탕으로 5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 20년 만인 올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빠짐없이 세심하게 분석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시킨 홈키파∙홈매트의 노력의 결실이자, 국내 유일 살충제 연구센터에서의 연구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기술력과 장기간 쌓아온 소비자의 신뢰가 함께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고 할 수 있다.

NSP통신-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 (홈키파 제공)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 (홈키파 제공)

홈매트는 2000년 리퀴드 타입의 모기향을 처음 출시한 이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코드롤러, 타이머 타입 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으며, 2017년에는 더욱 섬세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라인 ‘홈솔루션’ 제품을 출시했다.

G03-8236672469

현재,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은 7가지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매트 홈솔루션 7in1’과 컴팩트하게 사용 가능한 베이직 라인 ‘홈매트 리퀴드 5in1’으로 구성돼 있다. 홈키파∙홈매트는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특장점과 사용방법을 더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전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은 첫 출시 이후 20년간 신뢰할 수 있는 살충효과와 더불어 실제 사용에서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발해온 제품”이라며, “꾸준한 믿음과 애정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이 여름 내내 모기로부터 안심하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 대표 안심보호막’ 홈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