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엘룬’ 보스전 신규 스테이지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3 13:22 KRD7
#게임빌(063080) #엘룬 #보스전신규스테이지

보스전 13~15단계 개방, 보스 상점 및 보스전 전용 재화, 보스의 정수 도입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Elune)’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보스들을 토벌하고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보스전의 새로운 단계가 열렸다. 13단계부터 15단계까지 오픈되었으며, 보스들을 처치하면 최고 ‘GS.90’ 등급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보스 상점과 보스전 전용재화, 보스의 정수가 도입됐다. 보스의 정수는 보스전 11단계 이상에서 보스를 처치할 때 마다 일정량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활기찬’, ‘분노한’ 등 접두어 장비를 구매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리더 스킬을 장착한 강력한 각성 엘룬들도 새롭게 등장했다. 파렌하이트, 레베, 캐롤라인, 빅토리아 4종이 더욱 향상된 전투력을 선보인다.

파렌하이트는 모든 아군이 받는 피해량의 감소시키며 방어력을 높이고, 레베는 모든 아군의 광역 공격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모든 적의 저항률을 감소시킨다. 캐롤라인은 공격 대상의 마법 방어율을 무력화시키고 사망 시, 부활하는 효과를 갖는다. 빅토리아는 모든 아군의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을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각성 엘룬은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어 획득 시 파티 전력을 끌어올리는데 큰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외 차원 확률업 소환 상품, 진형, 별자리가 추가되고 새로운 이벤트 임무가 더해져 즐길 만한 콘텐츠가 대폭 늘어났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다.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가 강점이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