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3 14:22 KRD7
#넷마블(251270) #스톤에이지월드 #레이드콘텐츠 #기계침입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턴제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기계 침입’은 개인 전투를 통해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돼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계 박멸 이벤트에서는 기계 침입과 다양한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영혼석,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