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꼬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05 15:49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3세 이상 키즈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홈파티! 신제품 체험 이벤트’는 6일 선착순 500명에 대해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꼬마 한끼영양밥’(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 3종과 ‘아이 전용 반찬’(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3종, 그리고 ‘꼬마 닭다리살 백숙’까지 총 7종의 제품을 정가 대비 42% 할인된 1만 9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내용이다.

‘상품후기 이벤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키즈 먹거리 브랜드 꼬마 (아이배냇 제공)
키즈 먹거리 브랜드 꼬마 (아이배냇 제공)

최근 아이배냇은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꼬마 한끼영양밥’(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과 ‘아이 전용 반찬’(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G03-8236672469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식품전문 브랜드 ‘꼬마’와 더불어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배냇밀’을 생산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엄마들의 요구를 반영하면서도 편리성을 강조한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꼬마’ 브랜드 제품은 어린이가 한 번 먹기 알맞은 양과 HACCP 인증을 받은 레토르트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꼬마’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간편함과 건강함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