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맥스, 삼국지 제후전 반란군의 난·흑산침략 첫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6 11:41 KRD7
#조이맥스(101730) #삼국지제후전 #반란군의난 #흑산침략
NSP통신- (조이맥스)
(조이맥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맥스기 모바일게임 ‘삼국지 제후전’의 공식 출시 30일을 앞두고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콘텐츠는 군단 단위 집결 PvE 콘텐츠인 ‘반란군의 난’과 보스 레이드(RAID) 타입의 ‘흑산침략’이다.

먼저 반란군의 난은 매주 화, 목요일 1시간에 걸쳐 성에 기습 집결 공격을 퍼붓는 대규모 반란군으로부터 군단과 함께 성을 보호하는 수성전 콘텐츠다.

G03-8236672469

매주 월, 수, 금요일 하루 2회 3시간씩 진행되는 흑산침략은 갑작스럽게 영토를 침범해 횡포를 부리는 흑산적을 군단의 집결 공격으로 몰아내는 일종의 보스 레이드(RAID) 타입의 PVE콘텐츠다.

이와 함께 삼국시대의 맹장이자 선망의 대상인 ‘장료’를 뽑기로 획득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삼국지 제후전은 조이맥스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삼국지 기반의 전략 시뮬레이션(SLG) 게임이다. 특히 수려하게 재탄생한 삼국시대 명장들과 위, 촉, 오 국가의 영토 내에서 PvE를 비롯해 이용자간의 성지전, 군단과 국가가 함께하는 공성전 등의 PvP까지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