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7 13:18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체인지1.0 #대규모업데이트

‘미궁탐험대’, ‘우주용 탐사’, ‘극한의 나락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 대거 등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를 더욱 편하고,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궁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즐길 거리들이 대거 등장했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다.

G03-8236672469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들도 흥미를 끈다.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 등 4종의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은 각각의 포지션에 특화된 막강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획득한다면 파티 전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잔치도 연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글로벌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