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BVENGERS’ 게임 동영상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7 13:25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BVENGERS #게임동영상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캐주얼 FPS 신작 BVENGERS의 게임 동영상 2종을 공개하며 글로벌 캐주얼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

드래곤플라이가 공개한 영상에는 BVENGERS의 대표 캐릭터가 개성을 뽐내며 전투에 참전하는 과정이 귀엽게 묘사되면서 게임에 대한 소개와 함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앞으로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는 BVENGERS의 글로벌 론칭 이후 지속적인 캐릭터, 스킬,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전 세계 캐주얼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B급 어벤져스’들의 활약을 공격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론칭 전후 게임 마케팅도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와 스튜디오 W.BABA는 BVENGERS의 성공을 위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애니메이션 공개 및 BJ를 통한 마케팅까지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BVENGERS(비벤져스)는 그 누구보다 뛰어난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글로벌 캐주얼 FPS 장르의 대표작이 되리라 기대한다”며 “향후 드래곤플라이는 게임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릴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BVENGERS가 글로벌 캐주얼 모바일게임 시장의 TOP이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