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09 08:41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음달 2일까지 ‘HOT SUMMER 여름에누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참여가 가능한 '얼음 속 아이스티를 찾아라!' 게임에 당첨되면 스타벅스 라임 패션 티를 증정한다.

에누리 앱을 통해서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G03-8236672469

모바일 앱에서 에누리가 제안하는 여름 인기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8명에게 딜라이트소다 셰프 탄산수 제조기와 피자헛 메가콤비A세트,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등을 증정한다.

NSP통신-HOT SUMMER 여름에누리다 포스터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HOT SUMMER 여름에누리다' 포스터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선착순 타임특가도 준비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2시에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기획전에는 전기모기채, 전격살충기 등 여름철 인기상품과 굽네치킨세트, 동원샘물 생수 등을 최대 97%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에누리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금번 여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는 쇼핑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