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09 09:17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 음료 이정애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 하게 되었다.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도쿄올림픽 연기는 물론, 비대면 개별 시상식으로 진행된 올해 2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수상자들에게 짜릿한 응원을 담아 꽃다발을 전달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도쿄 올림픽 연기라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며 4년간 올림픽을 향해 땀흘리며 열심히 노력해온 선수들에게 큰 허탈감을 안겨줬다.

NSP통신-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 (코카콜라 제공)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 (코카콜라 제공)

또 코카콜라 체육대상 시상식도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비대면 개별 시상식으로 진행돼 수상 선수들이 수상의 기쁨을 충분히 느끼지 못해 아쉬움으로 남았던 것. 이에 한국 코카콜라 최수정 대표는 선수들을 위로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하고자 최우수선수상 오상욱 (펜싱), 우수선수상 조구함 (유도), 강채영 (양궁), 남자휠체어농구대표팀 등 총 30여명의 2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수상자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기로 한 것이다.

G03-8236672469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한국 스포츠발전의 밑거름인 아마추어 스포츠를 지원하고자 시작된 국내 유일의 아마추어 시상식으로, 1995년부터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 및 지도자 약 500여 명을 격려해왔다.

최수정 대표는 “올해는 올림픽 연기라는 유례없는 상황에 더해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들의 축제의장인 ‘코카콜라 체육 대상’도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심리적 허탈감을 느끼고 있을 선수들에게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최상의 기량으로 전세계에 태극전사들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응원하기 위해 꽃을 전달하게 됐다”며 “코카콜라가 화훼 농가를 위한 작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일상 속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을 통해 힘든 시기를 잘 헤쳐 나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