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볼보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09 11:14 KRD7
#볼보자동차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출시했다.

기존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을 대체하는 ‘헤이, 볼보’는 프리미엄, 직관성, 사용자 편의를 키워드로 한 UI·UX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 디지털 채널이다.

볼보자동차의 글로벌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에서 처리되던 차량 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설계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잠재고객들이 차량 정보 및 시승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비대면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소통 기능까지 추가됐다.

‘헤이, 볼보’의 메뉴 구성은 크게 ▲소유 차량의 정보 및 서비스 쿠폰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Volvo(마이 볼보), ▲신차 및 인증 중고차의 차량 정보 확인 및 상시 시승 신청이 가능한 Buy(구매), ▲전국 서비스센터 정보 확인 및 실시간 예약을 제공하는 Service(서비스), ▲고객 대상 행사 및 이벤트 소식을 다루는 Program(프로그램), ▲긴급상황 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및 고객 센터 연결을 할 수 있는 Support(지원) 등으로 구분된다.

특히 일상 주행 중 경고등이 점멸될 경우 해당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을 갖췄으며 경고등에 따라 고객 지원센터 또는 테크니션과의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사고 발생 시 체계적인 매뉴얼에 따라 사고 접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지원 센터 및 112, 119, 그리고 각 보험사별 콜센터 등에 바로 연결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뒤 퀴즈 이벤트에 참여,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한 고객 2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