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머니‧갤럭시아컴즈, 모빌리티‧금융데이터 활용 빅데이터 협업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7-10 09:38 KRD7
#티머니 #MOU #빅데이터 #모빌리티 #결제사업
NSP통신-김태극 티머니 대표(왼쪽)와 김용광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대표(오른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티머니 제공)
김태극 티머니 대표(왼쪽)와 김용광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대표(오른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티머니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이동수단과 결제영역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티머니가 국내 대표 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결제‧모빌리티‧빅데이터 등 사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구체적으로는 양사의 오프라인 결제 역량과 온라인 결제 역량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결제 사업 협력, 모빌리티 데이터와 금융 데이터를 활용하는 빅데이터 기반 사업 협력 등의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G03-8236672469

한편 티머니는 지난 4월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 1일에는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를 선보이며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위한 단계를 실현하고 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