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슬레코리아, 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참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14 08:49 KRD7
#네슬레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슬레코리아는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외료자원봉사자를 포함해 국민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감사의 마음을 수어로 표현하고,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 진행한다. 의료진을 대상으로 시작해 전 국민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되었다.

NSP통신-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네슬레코리아 제공)
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네슬레코리아 제공)

13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대표는 “한국이 세계적인 방역 성공사례로 꼽힐 수 있었던 것은 의료진의 큰 헌신과 선진 의식을 갖춘 국민들의 자발적 참여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더운 날씨에 일선에서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계시는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 그리고 국민들에게 네슬레코리아의 응원이 작은 힘이 되길 희망하며, 네슬레코리아 역시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즈(유) 정선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동참한 카스텐 퀴메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와 동원F&B 김재옥 대표를 지명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