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가스트로박, 한우 숙성 브랜드 설로인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15 14:23 KRD7
#LF(093050) #가스트로박 #설로인 #공동프로모션 #한우

설로인 온라인몰에서 ‘한우 브랜드 설로인 CEO의 가스트로박 리얼 사용 후기’ 영상 공개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로나19로 인해 일상화된 홈쿠킹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그릴 브랜드와 숙성 한우 브랜드가 뭉친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에 전개하는 독일 고기능성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설로인’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로인은 프리미엄 숙성 한우 전문 브랜드로 프리미엄 한우 음식점 ‘삼정하누’가 설로인의 외식업 브랜드다.

G03-8236672469

LF 가스트로박은 지난 4월 국내 도입 첫 제품으로 내놓은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의 특장점을 강조하고자 설로인과의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오는 8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설로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테이크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 중 행운의 7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가스트로박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과 함께 14일 오후에는 ‘한우 브랜드 설로인 CEO의 가스트로박 리얼 사용 후기’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스테이크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가스트로박의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은 스테이크 중심부 온도를 조정할 수 있는 프로브 온도계가 탑재돼 고기 겉과 속을 따로따로 정교하게 굽기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높은 화력으로 그릴 양면에서 전달되는 고열로 식재료의 위, 아래 부위를 단 시간에 동시 구울 수 있어 어떤 육류를 굽더라도 육즙 보존에 탁월한 고기능성 그릴이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 꺼려지는 이때 좋은 스테이크 재료를 가정에서도 스테이크 하우스급의 높은 퀄리티로 구울 수 있는 가장 쉬운 성공 공식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가스트로박과 설로인의 공동 경품 이벤트는 오는 8월 13일까지 설로인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LF몰의 ‘가스트로박 그릴X설로인 스테이크’ 단독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