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 등 보양식 제품 매출 증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15 16:09 KRD7
#CJ제일제당(097950) #비비고삼계탕 #보양식제품

최근 2주간 보양식 콘셉트의 ‘비비고 국물요리/죽’ 판매 그 전 2주 대비 3배 가량 증가

NSP통신-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비비고 삼계탕 등 보양식 콘셉트 제품들 매출이 그 전 2주간과 비교해 3배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비대면 상황과 내식(內食) 선호 트렌드에 따라 보양식도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

CJ제일제당 대표 보양식 제품은 보양 재료인 닭을 활용한 ▲비비고 삼계탕 ▲비비고 녹두닭죽과 국산 미꾸라지로 푹 끓여낸 ▲비비고 추어탕과 큼직한 불고기와 낙지가 들어간 ▲비비고 불낙죽이다.

G03-8236672469

이들 제품은 외식에서 먹던 보양식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을 집에서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여름철 선호도가 높아진다.

특히 비비고 삼계탕의 경우, 직접 우려낸 육수에 국내산 수삼으로 깊은 향을 더해 삼계탕 전문점 수준의 높은 맛품질을 구현하면서도 가격은 외식 대비 반 값이라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보양식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식 대체식품) 성수기를 맞아 이달 초부터 약 두 달간 전국 대형마트에서 비비고 보양식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이달 20일부터는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보양식 기획 선물세트인 ‘복 터지는 복날세트’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며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메뉴와 맛 품질을 선보여 온 비비고가 가성비까지 갖춘 보양식 HMR을 앞세워, 눈높이가 점점 높아지고 세분화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