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지에이이스포츠, 카트라이더 프로게임단 ‘SGAe스포츠’팀 창단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17 14:52 KRD7
#에스지에이이스포츠 #카트라이더프로게임단 #SGAe스포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에스지에이이스포츠(대표 오민식)가 넥슨의 인기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팀을 공식 창단했다.

팀의 정식 명칭은 ‘SGAe스포츠’이며 총 5명으로 감독부터 선수들까지 모든 영입을 완료하고 레이싱 게임에 기반을 둔 카트라이더에 최적화된 훈련을 진행 중이다.

SGAe스포츠는 1세대 카트라이더 선수 출신인 장진형 감독을 주축으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시즌 1에 데뷔한 스피드 에이스 홍희권 선수, 아이템전과 스피드전 모두 활약이 가능한 차세대 하이브리더로 꼽히는 장건 선수 등과 함께 선수 구성을 완료했다.

G03-8236672469

SGAe스포츠는 여기에 추가선수 영입 및 선수 발굴과 아마추어 육성을 통해 구단을 꾸준하게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장진형 감독은 “수많은 대회 참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팀을 이끌고 신인 발굴과 여러 선수 및 지망생에 대한 꾸준한 교육을 통해 확실한 성과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트라이더는 넥슨의 지속적인 육성으로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은 정식 e스포츠 종목으로 현재에도 각종 대회와 정식 리그가 운영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