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온에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22 09:56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일 방송인 정혁과 스테파니 미초바를 모델로 촬영한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두 편을 공개했다.

20일 온에어를 시작한 신규 CF는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와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편으로, 각각 모델 정혁과 스테파니 미초바가 나서 바리스타룰스의 맛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 라떼의 경우, 애플민트와 라임을 넣은 모히토 맛 커피다. 이전까지 커피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던 독특한 맛으로 인해 최근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민초단’에 크게 환영받고 있다.

NSP통신-바리스타룰스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바리스타룰스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는 지난 5월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기존 에스프레소 라떼 대비 설탕을 30% 줄이고, 우유는 락토프리 우유로 변경했다. 락토프리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을 제거한 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복통 등의 불편함 없이 음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은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임영웅 LED 등신대와 리유저블 컵, 라인프렌즈 냉장고, 에어팟,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리스타룰스 사진을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챌린지’ 를 등록하면 된다.

매일유업 직영몰에서 바리스타룰스를 한 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 없이 증정품을 제공한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홍보대사인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임영웅 화보사진 등 다양한 굿즈가 마련되어 있어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