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과천소방서 찾아 ‘나눔 릴레이’ 가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22 15:23 KRD7
#커피베이 #과천소방서 #나눔릴레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지역 사회를 위한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최근 과천소방서를 방문해 ‘나눔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날 주차장에서 열린 행사에서 커피베이는 손수 제작한 커피 트럭에서 제조된 음료와 더불어 간식을 100여 명의 소방관들에게 무료 제공했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지역 소방서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 외 나눔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나눔 릴레이’ 활동을 적극 펼친다는 계획이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출동이 잦아진 소방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소방서에서 나눔 릴레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날 행사가 과천 본서에서 근무하는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는 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연합, 한부모 가정 사랑회를 비롯해 NGO 단체, 아동 보육 시설 등을 대상으로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