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 월간 뮤지컬 진행…매월 2편 해외 뮤지컬 상영키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8 12:08 KRD7
#CJCGV(079160) #월간뮤지컬 #매월2편 #쉬러브즈미 #톡식어벤져

8월 상영작 ‘쉬 러브즈 미’, ‘톡식 어벤져’ 개봉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매달 2편의 검증된 해외 뮤지컬 실황을 엄선해 CGV ‘월간 뮤지컬’로 상영키로 하고,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CGV ‘월간 뮤지컬’ 8월의 문은 ‘쉬 러브즈 미’, ‘톡식 어벤져’가 활짝 연다.

8월 5일 먼저 선보이는 ‘쉬 러브즈 미’는 지난 2016년 6월 뉴욕 STUDIO 54 극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담았다. 부다페스트의 한 향수가게에서 일하는 두 앙숙, 조지와 아말리아가 각각 미지의 상대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G03-8236672469

같은 달 19일 개봉하는 뮤지컬 ‘톡식 어벤져’는 1985년에 개봉한 동명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부패 권력과 지구온난화에 맞서 싸우는 돌연변이 녹색 슈퍼히어로의 유쾌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호러 ROCK 코미디 뮤지컬이다.

9월 첫째 주에는 크리스마스 캐롤송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작곡가 ‘어빙 벌린’의 유명한 노래들이 대거 등장하는 로맨틱 뮤지컬 ‘홀리데이 인’이 상영된다. 셋째 주에는 ‘남극 탐험가는 나를 좋아해’의 공연 실황이 상영될 예정이다. ‘남극 탐험가는 나를 좋아해’는 가난한 싱글 맘 캐서린이 비디오 게임 음악 작곡가로서 일과 가정 사이의 균형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독창적인 뮤지컬 공연이다.

10월에는 학교 연극에서 주연을 하기 위해 엄마와 고군분투하는 8살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가족 뮤지컬 ‘루스리스’와 영국 웨스트엔드 런던 팔라디움(London Palladium) 극장에서 펼쳐진 두더지 모울의 모험을 다룬 어린이 가족 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이 각각 상영될 예정이다.

CGV 월간 뮤지컬은 매 월 첫째 주 및 셋째 주 수요일에 한 편씩 순차 개봉되며, 티켓가는 1만8000원이다. 8월 작품은 CGV강변을 비롯한 총 41개의 극장에서 상영된다.

CJ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팀장은 “지난 7월 선보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인기에 힘입어 매월 정기상영을 결정하게 됐다”며 “9월 월간 클래식도 선보이는 등 앞으로도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고, 극장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월간’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CJ CGV는 지난 6월 론칭한 다양한 예술·문화 콘텐츠 상영 브랜드를 스콘에서 ‘아이스콘(ICECON)’으로 변경하며 콘텐츠 보강에 나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