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9 16:49 KRD7
#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어 #온라인상담서비스 #라이브채팅
NSP통신-캐세이퍼시픽 온라인 상담 서비스 라이브 채팅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 온라인 상담 서비스 ‘라이브 채팅’ (캐세이퍼시픽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한국 고객을 위한 실시간 한국어 온라인 상담 서비스 ‘라이브 채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항공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라이브 채팅은 캐세이퍼시픽 한국 지사의 예약부 직원이 담당하며, 고객 문의에 실시간 채팅 형식으로 상담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고객들은 항공편 예약, 운항 정보, 탑승 시간 등 항공 이용 전 과정에서 생기는 문의 사항에 대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한국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어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어 안내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영어 및 중국어 안내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다. 단 발권 등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웹(Web)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은 라이브 채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수준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