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 전국 사업장 고객맞이 유캔센터 100% 준비 완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7-30 14:47 KRD7
#한국마사회 #유캔센터 #김낙순 #경마
NSP통신-준비가 완비된 한국마사회 유캔센터 모습 (한국마사회)
준비가 완비된 한국마사회 유캔센터 모습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고객 입장 재개에 앞서 건전한 레저문화를 조성하고 이용자 보호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유캔센터 개소를 완료하며 전국 28개 지사에 시설을 완비했다.

유캔센터는 도박 중독 예방 등 경마 이용자 보호를 위해 고객접점 현장에서 운영되는 중독예방활동 전담기구로 지난해까지 경마공원 3곳과 전국 지사 20곳에서 운영됐다.

올해는 ▲수도권 5개소(청담, 안산, 시흥, 종로, 선릉) ▲지방권 3개소(천안, 창원, 부산연제), 총 8개 지사에 추가 설치됨으로써 폐쇄예정인 부천지사, 외국인전용 워커힐 지사 및 목장 등을 제외한 한국마사회 전국 사업장에서 유캔센터가 가동하게 됐다.

G03-8236672469

이용자 보호 인프라를 강조한 김낙순 회장의 의지에서 비롯된 유캔센터 개소 사업은 올해 상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되며 7월 중에 8개소 신설을 마무리했다.

특히 고객이 쉽게 인지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에 설치하며, 안내문 등을 적극 활용해 홍보하라는 김 회장의 지시에 따라 선제적인 실행을 통한 조기 구축을 완료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약 5개월 동안 중단됐던 경마가 일부 재개됐지만 본격적인 고객 입장이 아직 준비단계인 만큼 유캔센터 개소를 신속하게 마무리 짓는데 역량을 매진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