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 문희’ 9월 2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03 12:06 KRD7
#오문희 #9월2일개봉 #메인포스터

유일한 목격자 엄니 나문희 X 무대뽀 아들 이희준 호흡 기대

NSP통신-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오! 문희’가 9월 2일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한 농촌 수사를 예고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어디 하나 완벽한 구석은 없지만, 인간미 폴폴 나는 모자(母子) 문희 역 나문희와 두원 역 이희준의 특별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먼저 목격자를 찾는다는 현수막 아래 사건 표식이 그려진 현장에 나온 문희와 두원의 모습은 뺑소니 사건의 범인을 찾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두 모자(母子)의 생동감 넘치는 농촌 수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 사건의 또 다른 목격자 앵자는 커다란 눈망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수사 과정에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아무도 못 잡으면 우리가 잡는다!’라는 카피는 딸이자 손녀인 보미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문희와 두원의 굳은 의지를 보여주며 ‘오! 문희’만의 좌충우돌 수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두 배우의 케미에서 예측 불가한 농촌 수사까지 기대감을 높인 ‘오! 문희’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