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담보’ 9월 개봉 확정…1차 포스터 3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04 13:07 KRD7
#담보 #9월개봉 #1차포스터 #JK필름
NSP통신- (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JK필름의 신작 ‘담보’가 9월 개봉을 확정지으며 1차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먼저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김희원), 어느 날 이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승이(박소이),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하지원)가 환하게 웃고 있는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목한 가족사진을 연상케 할 만큼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는 네 사람의 모습은 ‘2020 힐링무비가 찾아옵니다’라는 카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올 가을 극장가에 온기를 전할 힐링 무비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G03-8236672469

이어 ‘빚 떼려다 혹 붙였다’라는 상황에 놓인 듯 떨떠름한 표정을 지은 채 공중전화 수화기를 들고 있는 두석, 종배의 모습과 한 손에는 삐삐를, 한 손에는 두석의 손을 쥐고 있는 9살 승이의 대조적인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포스터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또 마지막 포스터에는 첫눈에 심쿵을 유발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9살 승이와 뒤에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두석, 종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이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책임지고 키워 드립니다’라는 재치 있는 카피는 사채업자 두석과 종배가 우연히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었다는 독특한 설정을 엿보게 해, 예상치 못한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이 어떤 사건을 겪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담보’는 JK필름이 2020년에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 박소이까지 탁월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