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진운 “내가 고작 JB 페이스 메이커!” 분노 폭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06 21:27 KRD7
#정진운 #드림하이2 #강소라 #JB #박지연
NSP통신- (홀림 & CJ E& M)
(홀림 & CJ E& M)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정진운이 JB를 향한 감정을 폭발시킨다.

6일 방송되는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는 12회에서는 슈퍼아이돌로서 성공보다 진실한 사랑을 택한 제이비(JB 분)의 감미로운 프러포즈를 신해성(강소라 분)이 받아들이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 해성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채 가슴앓이만 하고 있는 진유진(정진운 분)과 제이비와의 행복했던 과거를 잊지 못하는 리안(박지연 분)은 무대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며, 실연의 아픔과 배신감을 함께 공유하게 된다.

G03-8236672469

특히 그동안 능글거리며 천진하기만 했던 유진은 자신이 슈퍼아이돌에 선발된 이유가 제이비를 자극하기 위한 페이스메이커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며, 억눌러왔던 분노를 분출시킬 예정이다.

NSP통신

해성과 제이비의 ‘신비커플’에 맞설 ‘진리커플’ 유진과 리안이 선보이는 ‘로미오 & 줄리엣’ 무대는 헤어진 연인의 처연한 슬픔을 바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그려질 전망이다.

유진과 리안은 이번 프러포즈 미션을 통해 독기서린 변화된 모습이 절정에 다다를 것으로 기대되는 ‘드림하이2’는 오늘(6일)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최고의 아이돌 제이비가 모자와 안경으로 변장하고, 해성과 함께 달달한 재래시장 몰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공개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전한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