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별의 목적’ 9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2 16:37 KRD7
#이별의목적 #9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블루필름웍스)
(블루필름웍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이별의 목적’이 오는 9월로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별의 목적’은 난데없이 이별을 통보를 받은 여자 나린이 ‘이별 유예기간’을 통해 미뤄왔던 이별의 목적을 찾아가는 과정 그리고 우리가 알던 사랑과 이별에 대한 완벽히 새로운 고찰을 담은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청춘남녀 사이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는 많은 작품들에서 다뤄져 왔던 주제이지만 이를 무겁지만은 않게 만들 유머와 위로가 함께 스민 작품이다.

G03-8236672469

특히 인간관계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힘겨운 썸과 권태기 시대의 2030 청춘들이라면, 사랑의 유효기간과 이별의 유예기간 사이에서 고민하는 두 남녀의 현실에 더욱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설레는 사랑의 시작을 상징하는 핑크빛 배경을 뒤로, 이와 상반되는 주인공들의 퉁명스러운 표정이 반전을 선사한다.

담담한 표정으로 “우리, 헤어져~”라고 이별 메시지를 전하는 남자 주인공 은찬의 모습 아래, “왜? 힘들어?”라고 물으며 이별의 이유를 찾으려 하는 여자 주인공 ‘나린’의 황당한 표정 또한 두 사람의 사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이별에도 유예기간이 필요하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이들의 솔직, 대담한 현실 로맨스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공감을 안길 것을 예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