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추석맞이 경품이벤트 및 할인 특가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9-02 08:52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추석준비 한가위에-누리다'는 슬로건으로 추석 이벤트 및 타임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제품구입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떡 먹은 토끼 찾기’ 이벤트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떡 먹은 토끼를 찾으면 매일 ‘설빙 인절미 토스트’를 증정한다.

또한 에누리 모바일 앱을 통해 쇼핑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시네빔 PH550, 서가앤쿡 파스타, 필라프 교환권, 크리스피 어소티드 하프더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NSP통신-추석맞이 경품이벤트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추석맞이 경품이벤트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에누리 모바일 앱을 통해 ‘추석선물 타임특가’도 진행한다.

G03-8236672469

오는 23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최대 9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정관장 홍삼 활기력세트, 바디셀틱 마사지건PP-2, 불스원 멀티액션 차량용 공기청정기, 로우락 턴테이블 LP플레이어 등의 추석선물을 한정 판매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추석을 앞두고 에누리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준비했다”며 “정통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알뜰쇼핑과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