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BS TV ‘새롭게 하소서’ 성형의 권영대 편, 유튜브 12만 뷰 돌파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9-03 12:28 KRD7
#새롭게하소서 #CBS #권영대 #MC보는의사 #주영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MC 보는 의사’ 권영대 성형전문의가 출연한 CBS TV 교양시사 프로그램 ‘새롭게 하소서’(MC 주영훈 이정수 여니엘) 유튜브 영상이 12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15일 방송된 해당 영상은 다음 날 공개된 바 있다.

이 영상은 ‘새롭게 하소서’에 오늘의 손님으로 초대된 권영대 성형의가 털어놓는 ‘고난 뒤 찾아든 행복한 삶’의 고백에 대한 인생 풀 스토리와 그가 역경을 이겨낼 수 있었던 신앙관에 대한 간증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삶의 동기 제공은 물론,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NSP통신- (CBS TV 제공)
(CBS TV 제공)

권 성형의는 개그맨 출신 교수인 권영찬의 친형으로 15년 전부터 경기도 오산에서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한국인과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의료봉사를 해오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법무부와 함께 청소년들의 문신제거에도 앞장서는가 하면, 지역의 각종 행사 무대에도 초청돼 MC와 가수로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한편 ‘MC 보는 의사’ 권영대의 파란만장 인생스토리는 CBS ‘새롭게 하소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