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화장지와 기저귀 로하스 인증 획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9-07 09:55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자사 제품인 촉앤감 화장지와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가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로하스(LOHAS) 인증은 친환경과 사회 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브랜드를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엄격한 절차를 통해 부여되어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의 지표로 자리 잡았다.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과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리얼코튼은 올해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면서 지속 가능경영이 가능한 브랜드로서 인정을 받았다.

NSP통신-보솜이와 촉앤감 로하스 인증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와 촉앤감 로하스 인증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촉앤감은 국제산림관리협회로부터 인증 받은 고급 유칼립투스 펄프를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다. 2겹 미용티슈 촉앤감 실키소프트와 두루마리 화장지 촉앤감 디럭스가든으로 구성되어 있다.

G03-8236672469

보솜이 리얼코튼은 안쪽 커버에 코튼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기저귀다. 두 줄의 안심 흡수 통로가 소변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막아주며 흡수력이 뛰어나다. 리얼코튼 안심흡수 팬티형에는 3D 엠보싱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리얼코튼 원더 팬티형에는 소프트 안 커버를 넣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도록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촉앤감과 보솜이 리얼코튼이 로하스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브랜드임을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환경과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