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아성,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9-07 17:28 KRD7
#고아성 #키이스트 #전속계약
NSP통신-▲배우 고아성 (키이스트 제공)
▲배우 고아성 (키이스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고아성이 키이스트와 인연을 맺었다.

7일 키이스트 측은 “아역배우로 시작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실력파 배우로 성장한 고아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영화 ‘괴물’을 통해 데뷔해 제27회 청룡영화상 최연소 신인여우상과 제9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연기자상을 함께 수상한 고아성은 이후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오피스’ ‘항거: 유관순 이야기’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매작품마다 깊이 있는 연기를 펼쳐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G03-8236672469

또 ‘공부의 신’ ‘풍문으로 들었소’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프 온 마스’ 등 드라마를 통해서도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으로 존재감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대표 이연우 이사는 “고아성의 연기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보다 넓은 영역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아성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