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민수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9-14 17:43 KRD7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김민수 #낯익은 공허함
NSP통신-김민수 작가가 유디갤러리를 찾은 관객들에게 작품을 설명하는 모습 (유디치과)
김민수 작가가 유디갤러리를 찾은 관객들에게 작품을 설명하는 모습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양화가 김민수 작가의 개인전 ‘낯익은 공허함’이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10월 14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인 ‘낯익은 공허함’은 우리 삶의 일부인 자연 속에서 느낀 공허한 감정을 의미한다.

화사하고 청량한 풍경이 계절이 흘러 겨울날의 쓸쓸하고 황량한 풍경으로 변하는 모습에서 느낀 상실과 공허함을 작품에 표현했다.

G03-8236672469

특히 조각에서 사용하는 기법을 이용해 2차원의 평면에 3차원의 입체감을 만들어내 눈길을 끈다.

김민수 작가는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했다. 개인전 2회를 비롯해 ‘2019년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를 포함한 7회의 그룹전에 참여하며 본인만의 예술 세계를 구축했다.

NSP통신-김민수, 낯익은 공허함2
김민수, 낯익은 공허함2
NSP통신-김민수, 정적인 평온
김민수, 정적인 평온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유디치과는 작가들에게는 작품을 선보일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관객들에게 일상 속 문화 경험을 선사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