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찬원 황칠막걸리, 10월 5일 TV광고 온에어 동시 첫 선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9-17 13:17 KRD7
#이찬원 #황칠 #막걸리 #광고온에어 #10월5일출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트로트 대세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한 막걸리가 다음 달 첫 출시된다.

17일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송병기 대표)은 “일명 ‘이찬원 막걸리’로 불리며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 ‘이찬원 황칠막걸리’를 오는 10월 5일 시판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막걸리 모델로 활동을 앞둔 찬또배기 이찬원(왼쪽)과 송병기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대표(오른쪽)가 다음 달 출시되는 이찬원 황칠막걸리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권영찬닷컴)
▲막걸리 모델로 활동을 앞둔 ‘찬또배기’ 이찬원(왼쪽)과 송병기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대표(오른쪽)가 다음 달 출시되는 ‘이찬원 황칠막걸리’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권영찬닷컴)

당초 이찬원 황칠막걸리는 오는 23일 종편 등 TV광고와 동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었으나 완벽 영상을 위한 후반 작업이 필요해 일정을 미루게 됐다는게 조합법인 측 설명이다.

황칠막걸리는 ‘나무 인삼’이라 불리는 황칠나무의 추출물로 만든 막걸리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된다.

G03-8236672469

이찬원의 막걸리 광고모델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스로는 영탁에 이은 두 번째 발탁으로 지난 10일 경기도 모처에서 TV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바 있다.

법인 관계자는 “아이돌 비주얼에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 씨가 황칠막걸리 광고모델이 됐다는 소식이 언론과 개그맨 교수인 유튜브 개인방송을 통해 전해지면서 출시 전임에도 하루 수백 통씩 관련 문의 전화가 사무실로 잇따르고 있다”며 “이찬원 씨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찬또배기’ 외 ‘노래하는 철학자’라는 닉네임도 얻고 있는 이찬원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피자 등 광고모델에 이어 이번에 막걸리 모델까지 섭렵해내며 광고계에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