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웨딩컨벤션, 테너 조정호 ‘클래식 신뮤직토크쇼’ 연말까지 연장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9-17 13:54 KRD7
#KT웨딩컨벤션 #테너 #조정호 #클래식뮤직토크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KT웨딩컨벤션은 팝페라가수로 활동 중인 테너 조정호의 ‘클래식 뮤직토크쇼’를 한 달 연장해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KT웨딩컨벤션에서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내며 심신이 지쳐있는 CEO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NSP통신-▲팝페라가수 테너 조정호
▲팝페라가수 테너 조정호

조정호는 오는 11월부터 막이 오르는 클래식 음악이 있는 감성뮤직강연토크쇼 ‘클래식을 말하다’를 통해 감성인문학, 감성소통이라는 지식 포맷으로 클래식과 더불어 대중음악을 넘나들면서 음악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와 삶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다.

특히 그는 푸치니 오페라 투란도트에 나오는 테너 아리아 ‘Nessun dorma’(아무도 잠들지 마라)와 우리에게 ‘나의 환상속으로’라는 곡으로 알려진 ‘Nella fantasia’ 등 다양한 오페라 넘버와 우리에게 익숙한 성악을 열창, 지금 우리 삶의 위치와 나의 모습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지를, 나와 함께하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동료가 있어 더욱 활기찬 기쁨과 에너지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CEO들에게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G03-8236672469

KT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조정호의 감성뮤직토크쇼인 ‘클래식을 말하다’를 당초 11월 한 달만 주 1~2회씩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필요성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는 인식에 소규모 진행으로 두 달 간 갖기로 결정했다”며 “일정은 코로나19 진행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도 있음을 양해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조정호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팝페라테너, 스타강사로 활약하며 매년 150회 이상의 음악회와 무대에 올라 수많은 관객과 교감을 나누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