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댐네이션’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7 15:40 KRD7
#넷마블(251270) #마블퓨처파이트 #댐네이션 #스칼렛스파이더 #모비어스

신규 영웅 ‘스칼렛 스파이더’와 ‘모비어스’ 공개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댐네이션’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댐네이션은 ‘메피스토’가 라스베이거스 정복 후 ‘닥터 스트레인지’를 붙잡자, 이에 맞서기 위해 협력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스칼렛 스파이더와 ▲모비어스를 공개했다. 또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페이스 슈트’, 도르마무의 ‘댐네이션’, 문 나이트의 ‘미스터 나이트’, 블레이드의 ‘어벤져스’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추가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 데인저 룸에 극한 모드를 오픈했다. 데인저 룸은 3인 캐릭터로 한 팀을 이뤄 적 팀보다 먼저 보스를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 얼라이언스 배틀의 극한 모드를 개편해 새로운 프로스트 비스트를 추가하고, 요일별 각기 다른 특성과 공략 요소를 갖춘 신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또 스칼렛 스파이더를 비롯한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과 도르마무 티어-3 승급 기능, 모비어스, 문 나이트, 엘사 블러드스톤의 잠재력 각성 및 잠재력 초월 기능 등을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