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건설, 추석 맞아 협력사 460곳에 ‘간식 자판기’ 제공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9-18 10:36 KRD7
#롯데건설 #협력사 #추석 #간식 #롯데제과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지난 17일 롯데건설이 추석을 맞아 협력사 460곳에 ‘롯데제과 간식자판기’를 제공했다.

NSP통신-(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이번에 제공된 자판기는 상단과 하단 2층 구조로 진열 케이스에 다양한 롯데제과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 모든 과자를 먹고 나서도 다른 과자로 채울 수 있어 사무실에서 간식 진열대로 활용 가능하다.

롯데건설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에 잠깐이나마 웃음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추석을 맞아 협력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고자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롯데건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 것과 더불어 파트너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의 복리후생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동반성장 홈페이지와 우수파트너사 협의체 운영 등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